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러유 DLUX 디럭스 데일리 비타민D 오랄스프레이

 

베러유 DLUX 디럭스 데일리 비타민D 오랄스프레이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ShinYu 인사드려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접속하니 어디로 들어가서 글을써야하는지 까먹어버렸는데

찾다 찾다 드디어 어디로 들어가 글써야하는지 찾았고 어제부터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제가 먹고있는 비타민D입니다

저는 작년이었나? 비타민D를 엽산에포함되어있는것을 같이 먹어왔어요

그런데,,, 어느날 비타민D 좋은걸 알게되었어요

다른 영양제도 섭취중이여서 여러개의 알약을 섭취하다보니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면 다른영양제를 먹으면서 먹기편하겠다하고 주문을해서

400IU 1000IU 짜리였나? 세트로 주문을해서 먹고

친구에게도 한번 먹어보라고 선물을했어요

먹기도 너무 편하고 스프레이 형식이라

입안에 뿌려만주면 먹기도 편하고

맛도 달달하다해하나 그런맛이여서 먹기편했어요 그리고난후

제가 제가 주문햇던곳에서 마지막 판매여서

얼른 제품을 하나 주문을했어요

이번에 주문을하면서 어?

비타민D 용량마다 먹을수있는 연령이 적혀있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먹었는데 400IU 신생아부터~36개월

1000IU 만3세~성인

3000IU 만12세~성인(결핍,중년이후)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던 쇼핑몰은 판매중단이라는 얘기듣고

얼른 3000IU로 급하게 주문을했어요

주문후 배송받고난후 어 뭐지? 하나만왔네라고 두개주문한것같은데 생각을했는데...

확인결과 하나만주문했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하나만주문한걸 열심히는 아니지만

생각날때마다 뿌려서 먹고있답니다

 

제가 추천하는바로는 집순이나 또 직장인도 직장내에 활동하시는분,

또는 적혀있는 바로 칼슘이 부족하거나 또 뼈의형성과 유지에 필요한분

그리고 골다고증 발생위혐이 있는분들에게 도움이된다고해요

저는 아이를 가질준비를 하고있고

또 난임병원을 다니면서 건강쪽 안좋은게 있어

미리챙겨먹고있어요

다른 알약을 먹고있기에 비다민D를 알약으로 먹기가 부담도되고

알약은 목넘김이 불편할수도있기에 스프레이 비타민D 진짜 효과있을것같아요

꾸준히 계속먹다 제가 샀던곳은 판매중단이여서 구매할수없지만

다른 판매처 찾아서 구매해보고 가족들에게도 먹어보고 드셔보라고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내돈내산 후기

내돈주고 내가사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하트와 댓글은 저에게 힘이됩니다"